단양관광공사 기본자세
하나. 우리는 어떠한 사항에도 일방에 치우침 없이 사실에 기초한 업무수행으로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공정성 구현)
하나. 우리는 저비용 고효율의 업무 수행을 통해 공공서비스 발전에 노력하겠습니다.(효율성 구현)
하나. 우리는 공공시설을 고객이 믿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투명하고 공개적인 경영을 실시하겠습니다. (투명성의 구현)
하나. 우리는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고객의 불편이나 불만 사항에 즉각 응대하고 행정 사항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 성과를 이루어내겠습니다. (행정혁신 노력)
하나. 우리는 업무 수행과 고객 서비스에 있어 끊임없는 자기 계발을 통하여 전문화된 시설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자기 계발 의지)